산행 앨범

북한산 여름 숲

산죽 산바람 2011. 6. 12. 11:03
여름 숲속의 연주


♡ 숲속의 음악실 ♡ 글. 이미지 - 山 竹
사랑하는 친구야 그 곳에는 바람이 분다 또 소나기가 한바탕 쏟아붓는다 여름이 발가벗고 나뒹그는 숲길을 간다 나도 잊었는지 산목련 하얀 꽃 봉오리 맺혀있고 새색씨 시집 갈려는지 하얀 꽃 바람 날리며 향기로운 자태에 미소 예쁜 숲속의 공주 산목련 꽃 나는 들었네 지난 여름 이 골짜기에서 올 해도 어김없이 골짜기 바위 벼랑 사이에 숲의 교향곡이 울려 퍼진다 설교벽 암벽에 산바람 펄렁이면 산 머슴아는 골짜기를 타고 오르며 값진 추억을 엮으며 숲의 노래를 듣는다 추억에 얽힌 바람소리가 귓가에서 무언가 속삭이며 다정히 친구를 부른다 ~ 언제부터인가 ? 너와 내가 만난것이 ~ 산과 숲의 어울림속에 나는 너의 바람이었고 너는 나의 숲이었으니 꽃 잎 떨어져 가슴 아파하며 새로운 산길 이어가면 기뻐하였던 인고의 세월에 계절속에 파묻혀서 곱게 피어나는 꽃망울에 너의 고운 얼굴 그려본다 추억의 골짜기를 타고 흘러가는 사랑의 조각진 하얀 구름들 ~ 숲속에서 들려오는 바람소리, 물소리 그리고 너와 나를 위한 숲의 아름다운 연주가 바위벽을 타고 가슴으로 들려온다 들어봐 ~ 잘 있어 안녕 ~ 친구야 ! !
 
 
숲속의 음악실
그 곳에는 바람이 분다 그 곳에는 물소리가 흐른다 여름이 발가벗고 나뒹그는 숲길을 간다 순식간에 산목련 하얀 꽃 봉오리 맺혀있고 새색씨 시집 갈려는지 하얀 꽃 바람 날리며 향기롭고 예쁜 숲속의 공주 산목련 꽃

산목련꽃 (함박꽃) 나는 들었네
지난 여름 이 골짜기에서 올 해도 어김없이
골짜기 바위벼랑 사이에 숲의 교향곡이 들려온다

설교벽 암벽에 산바람 펄렁이면 산 머슴아는
골짜기를 타고 오르며 뜨거운 추억을 엮으며 숲의 노래에 귀 귀우린다
추억에 얽힌 바람소리가 귓가에서 무언가 속삭이며 다정히 친구를 부른다 ~

언제부터인가 ? 너와 내가 만난것이 ~
산과 숲의 어울림속에 나는 너의 바람이었고
너는 나의 숲과 꽃이었으니
꽃잎 떨어져 가슴 아파하며 새로운 산길 이어가면 기뻐하였던
인고의 세월에 계절속에 파묻혀서 곱게 핀 꽃망울에
너의 고운 얼굴 그려본다
추억의 골짜기를 타고 묻어나는 사랑의 조각들을
숲속에서 들려오는 바람소리, 물소리 그리고 너와 나를 위한
숲의 아름다운 연주가 바위벽을 타고 가슴속으로 들려온다

잘 있어 안녕 ~ 친구야 ! ! sanjook


당단풍나무 꽃 씨방
뜨거운 6월 더위속에 땀 흘리며 지내온 시간
너랑 나눈 시원한 맥주 한 잔 기쁨의 정을 나누며
6월의 뜨거움을 함께 할수 있어 행복하구나
오늘도 난 진한 숲의 향을 따라 마신다
아주 작은 너와 나의 사랑을 담아서 말이야 ~

인수능선의 악어바위와 뒤로 숨은벽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흐르는 곡 - one I Love


'산행 앨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여름에 본 - 겨울 산 머슴아  (0) 2011.08.12
안개속 북한산 숨은벽  (0) 2011.07.17
매화 향기에 봄이 오는 소리  (0) 2011.02.15
만추 노을  (0) 2010.11.14
가을 한 잔  (0) 2010.08.29